원격지원서비스 (직임대전용)

원격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란?

본 서비스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사용하시는 당사 레이저 프린터와 복합기 제품의 드라이버 설치 또는 사용 중 발생하는 프로그램과 관련된 문제점을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상담원이 고객님의 화면을 보면서 신속/정확하게 처리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신청방법>
1. 콜센터 1544-0075로 전화합니다.
2. ‘원격상담 요청’ 버튼을 클릭하고 상담원의 안내대로 진행합니다.
3. 보안경고 메시지가 뜰 경우 “예”를 누릅니다.
4. 원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5. 원격지원이 연결됩니다.

본 서비스는 고객님의 사전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정확하고 신속한 제품 사용상의 문제해결을 위해 원격 상담을 요청함에 있어서 상담원이 고객 PC 화면을 공유하여 원격제어 할 수 있도록 수락함과 동시에 PC 원격제어에 대해 상담원에게 일임하는 것으로 간주하며 이와 관련되어 발생하는 일체의 문제는 고객님에게 있으며, 문제 발생 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음에 동의합니다.
※고객께서 [원격상담 요청] 버튼을 누르면 본 서비스에 대해 동의함을 뜻합니다.

–서비스 이용 가능 시간–  (일요일 및 공휴일 이용불가)
평  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