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M

교세라 ECM

ECM이란 ?

“Enterprise Content Management” 또는 “ECM”은 모든 조직 내 부서의 정보를 공유, 활용 및 관리하는 전체론적 접근 방식입니다. ECM 솔루션은 전략, 방법, 기술 및 도구 등을 중심으로 제공하며 조직의 모든 콘텐츠 (종이 문서, 디지털 문서, 이미지 및 오디오 파일 등)를 저장, 관리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ECM은 비정형 데이터 (예 : 종이 문서)와 조직의 구조화 된 정보 (예 : ERP와 같은 핵심 시스템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통합 및 관리 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회사 혹은 조직은 ECM을 구현함으로써 비용 절감, 업무 효율성 향상 및 보안 강화와 같은 효과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교세라는 각 지역의 다양한 ECM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ECM 솔루션의 유효성 및 서비스 이름은 지역마다 다릅니다.

ECM

 

 

 

ECM

 

 

 

 

 

 

 

 

 

ECM으로 할 수 있는 것 ?

ECM이 직면한 정보 및 콘텐츠 관리 문제의 해결 사례를 확인하십시오.

 

카탈로그
※본 카탈로그는 영문으로만 제공됩니다.

Document Management How to make your office smarter Digital Information Process

기사자료
※본 기사자료는 영문으로만 제공됩니다.

보안 vs 디지털 (PDF Download 137KB) 회계사의 일상 생활 (PDF Download 142KB) 이메일 사용이 일상 업무에 여전히 적절합니까?(PDF Download 144KB) 종이 없는 원리 (PDF Download 152KB)
오늘날의 디지털 시대에 안전하고 관리되는 문서 환경을 구축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어떻게 ECM이 보다 쉽게 편집 및 검색하고, 관련 문서를 쉽고 안전하게 찾는지 확인하십시오. 미리 지정된 직원만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워크플로우 단계가 필요한 이유에 관해 확인하십시오. 직장에서 종이 없는 환경을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되는 6가지 유용한 팁을 확인하십시오.

※본 영상은 영문으로만 제공됩니다.
하루 동안의 아날로그

※본 영상은 영문으로만 제공됩니다.
문서의 혁명과 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