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명 기술

장수명 기술

보통 프린터들은 수 천장이나 수만 장 인쇄 후에는 드럼이나 다른 개발 부품들을 교체해야 합니다. 이러한 부품 교체는 상당한 양의 폐기물을 만들어 내며, 이는 비경제적이며 환경에 부담을 줍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프린터와 복합기 부품들이 더 오랜 기간 동안 사용되도록 장수명 기술을 부품에서부터 적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미지 생성에 가장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현상제 드럼에 아몰파스 실리콘을 사용하여 표면 경도를 상당히 높였습니다.

이를 통해 교체 없이 60만장을 한번에 인쇄할 수 있는 견고한 드럼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와 더불어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의 기술은 “토너만 교체”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드럼 외에 주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다른 부품들의 내구력도 향상시켜 토너만 교체하면 사용 가능하도록 개선했습니다. 이는 고객들이 제품을 사용하는데 괄목할 만큼 운영 비용을 절감해 줍니다. 이러한 장수명 설계 기술은 전세계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많은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이끌어 냈습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프린터와 복합기

BLI 2017

9개의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의 흑백 프린터와 복합기들은 미국 기반의 사무기기 독립평가 기관인 BLI로부터 찬사를 받았습니다. 2011년에는 올해의 사무기기로 흑백 프린터들이 수상했습니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의 제품들은 여전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세개의 컬러 복합기와 두개의 컬러 프린터들이 2012년에 이어 2013년에도 <Pick of the Year>로 선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