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 화제 드라마 JTBC ‘보좌관’에 복합기 및 프린터 협찬 진행

2019년 6월 24일 서울 – 글로벌 문서 솔루션 전문 기업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대표 한 솔, 이하 교세라)가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에 복합기 및 프린터를 공식 협찬했다.

ECOSYS P5026cdn JTBC 드라마 ‘보좌관’ 속 교세라 ECOSYS P5026cdn 및 ECOSYS M8130cidn

지난 14일에 첫 방영된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수석 보좌관 장태준(이정재)의 치열한 생존기를 담아낸 드라마로, 이정재 및 신민아 등 유명 배우들의 대거 캐스팅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첫 방송 주 만에 역대 JTBC 드라마 최고 수준의 시청률을 달성했다.

교세라 복합기 및 프린터는 치열하게 전개되는 장태준(이정재 분) 국회 보좌관 사무실, 조갑영(김홍파 분) 의원실, 국정감사실 등 다양한 장면의 문서 출력 장면에서 극의 상황에 맞게 소개됐다.

협찬 제공한 교세라 ECOSYS M8130cidn A3 컬러 복합기는 화이트 컬러의 어느 각도에서나 매끄럽게 보이는 곡선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국회 보좌관 사무실의 모던한 오피스 느낌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가로 590mm x 세로 590mm의 컴팩트한 본체 사이즈로 보좌관 사무실 중앙, 책상 옆 등 다양하게 배치하여 연출됐다.

또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은 물론 높은 생산성을 중시하는 실제 보좌관 사무실 환경을 고려하여, 책상 및 서랍 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는 콤팩트한 데스크톱형 프린터도 함께 소개됐다. 특히 교세라 ECOSYS P5026cdn A4 컬러 프린터는 기기 케이스의 돌출 부분이 최소화된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공간 효율이 높은 사무실 환경을 연출했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 마케팅팀 장금숙 부장은 “모던한 디자인과 높은 성능으로 극 중의 배경이 되는 국회 등의 공공 기관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교세라의 제품이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어서 기쁘다.”며, 덧붙여 “앞으로도 교세라의 제품이 고객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각인되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교세라 그룹 및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소개

교세라 그룹은 ‘살아있는 경영의 신’, ‘아메바 경영’으로 유명한 이나모리 가즈오가 설립한 글로벌 회사입니다. 하이테크 세라믹, 전자 부품, 태양 전지 및 전자 사무 기기 분야를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교세라 그룹은 깨끗한 경영은 물론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사회의 끊임없는 진보발전에 공헌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세라 그룹의 자회사인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는 친환경과 장수명화 기술을 통해 교환 부품을 절감한 에코시스(ECOSYS) 프린터와 복합기 그리고, 업무 환경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문서 관리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가 추구하는 ‘ECOSYS’는 경제성(Economy), 환경(Ecology), 시스템(System)의 합성어로, 기업의 경제적 가치 추구와 환경 보호라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 (주) 홈페이지: www.kyoceradocumentsolutio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