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 대리점 및 파트너사 초청 FY2020 킥오프 미팅 성료

2019년 4월 22일 서울 - 글로벌 사무기기 및 문서 솔루션 전문 기업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사장: 한 솔, 이하 교세라)는 지난 18일 서울 역삼 GS타워 아모리스 홀에서 전국 대리점 및 파트너사 대표들을 초청해 ‘FY2020 킥오프 미팅: Document Leader, Value Creator’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쿠키 다카시 본사 부회장, 기무라 타쿠마 아시아 총괄 사장, 유키 아츠시 본사 사업 본부장, 한솔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 사장을 비롯한 교세라의 주요 임직원과 대리점 및 파트너사 약 160명이 참석했다.

[사진]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 대리점 및 파트너사 초청 FY2020 킥오프 미팅 성료

▲[(시계방향으로 좌측부터) 1.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 한 솔 사장 2. FY2020 킥오프 미팅 발표장 전경
3.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 창립 10주년 전시 전경 4. 신제품 및 솔루션 전시 전경]

행사의 1부에서는 문서 그 이상의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목표와 함께, 교세라의 2020 회계연도 사업 방향에 대해 공유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주력 컬러 복합기 및 시장 확대를 위한 다채로운 문서 솔루션들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대리점 및 파트너사와 함께 실행해 나갈 중점 전략을 공유하며 더욱 공고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어서 진행된 2부 신제품 및 문서 솔루션 전시에서는10.1인치 대형 터치 패널 및 장수명 컬러 엔진을 장착한 신제품 컬러 복합기 라인업과 다양한 문서 솔루션이 소개됐다. 또한 회사 내 모든 문서를 사내 중앙 서버에서 통합 관리하는 문서 중앙화 솔루션(ECM)을 비롯하여, 문서 내 데이터를 자동 인식해 사전 설정한 분류 체계에 맞게 저장되는 이미지 캡쳐 및 배포 솔루션, 클라우드 서버 기반 무인 과금 프린팅 솔루션 등 업그레이드 된 문서 솔루션이 다양하게 소개되며 많은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한편,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는 교세라는 대리점 및 파트너사와 함께 만들어온 지난 10년간의 교세라의 노력과 발전을 엿볼 수 있는 특별 전시전을 함께 관람하며 뜻 깊은 시간을 나누었다.

한 솔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 사장은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가 여러 대리점 및 파트너사의 든든한 비즈니스 동반자이자, 문서 이상의 가치를 창출하여 비즈니스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지원을 다하겠다”고 전하며 더욱 큰 신뢰와 협력을 토대로 한 동반 성장을 강조했다.

교세라 그룹 및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소개

교세라 그룹은 ‘살아있는 경영의 신’, ‘아메바 경영’으로 유명한 이나모리 가즈오가 설립한 글로벌 회사입니다. 하이테크 세라믹, 전자 부품, 태양 전지 및 전자 사무 기기 분야를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교세라 그룹은 깨끗한 경영은 물론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사회의 끊임없는 진보발전에 공헌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세라 그룹의 자회사인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는 친환경과 장수명화 기술을 통해 교환 부품을 절감한 에코시스(ECOSYS) 프린터와 복합기 그리고, 업무 환경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문서 관리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가 추구하는 ‘ECOSYS’는 경제성(Economy), 환경(Ecology), 시스템(System)의 합성어로, 기업의 경제적 가치 추구와 환경 보호라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