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출력량 많은 오피스에 특화된 A4 흑백 레이저 복합기 출시

2018년 9월 5일 서울 – 글로벌 사무기기 및 문서 솔루션 전문 기업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가 출력량이 많은 오피스를 타깃으로 A4 흑백 레이저 복합기 3종(ECOSYS M3145dn, ECOSYS M3645dn, ECOSYS M3660idn)을 출시했다.

 ECOSYS M3660idn

▲ 사진: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 A4 흑백 레이저 복합기 ECOSYS M3660idn

이번 신제품은 빠른 출력 속도와 대량 급지 용량을 갖춰 출력량이 많은 오피스의 생산성을 높여준다. ECOSYS M3660idn 모델은 첫 장이 출력되는 속도가 불과 4.9초이며, A4 용지 기준으로 분당 최대 60매를 복사 또는 인쇄하는 고속 출력 속도를 갖췄다. 또한 최대 2,600매 용지를 적재할 수 있는 넉넉한 용지 급지대와 최대 100매를 적재 가능한 자동원고 이송장치의 탑재로 여러 페이지의 스캔, 복사 및 팩스 작업을 빠르고 끊김 없이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강화된 스캔 성능을 갖춘 이번 신제품은 업무상 계약서나 증명서를 빈번하게 스캔하는 사무 환경에 맞춤화 된 제품이다. 최대 216mm x 915mm의 긴 용지도 한 번에 스캔이 가능하며, A4사이즈부터 세금계산서나 전표와 같은 A6 사이즈까지 자유롭게 스캔할 수 있다. ECOSYS M3660idn 모델의 경우 양면 인쇄 문서를 다시 뒤집을 필요 없이, 양쪽 면을 동시에 최대 흑백 100ipm, 컬러 64ipm의 빠른 속도로 스캔하는 자동원고 이송장치를 탑재해 스캔 작업 시간을 크게 단축시킨다.

이와 함께 자동원고 이송장치에서 원고의 이중 급지를 자동으로 감지해 원고의 이중 급지 시 발생하는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으며, 옵션 품목을 구매하면 스캔 데이터를 별도 작업 없이 MS Office 파일(.xlsx, .pptx, .docx) 형태로 바로 저장할 수 있다. 또한 스캔 이미지 자동 자르기 보정 기능으로 별도의 후작업을 생략시켜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무실 책상 위 등 개인용 업무 공간에 배치하기에 부담 없는 컴팩트한 제품 사이즈(475mm x 476mm x575mm)와 화이트 컬러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한층 더 세련미를 더했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의 한솔 사장은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이번 신제품은 많은 양의 문서를 정기적으로 출력하는 오피스를 위해 최적화된 제품으로, 빠른 출력 성능과 인쇄 품질로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신속한 문서 처리를 지원할 A4 흑백 레이저 복합기”라고 말했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소개

글로벌 사무기기 및 문서 솔루션 선도 기업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는 친환경과 장수명화 기술을 통해 교환 부품을 절감한 에코시스(ECOSYS) 프린터와 복합기 및 업무 환경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문서 관리 솔루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가 추구하는 ‘ECOSYS’는 경제성(Economy), 환경(Ecology), 시스템(System)의 합성어로, 기업의 경제적 가치 추구와 환경 보호라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철학을 담고 있다.